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와인도매점 데일리와인, 가격대별 제품 진열 눈길

by

2만원 미만 창고형 와인도매점 데일리와인이 국가별로 구분하던 관행을 깨고 가격대별로 진열해 눈길을 끌고 있다.

데일리와인은 기존 와인숍과 달리 4900원존, 1만원 이하, 2만원 이하, 3만원 이하, 프리미엄 코너 등 가격대별로 나뉘는 새로운 방식의 운영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장기적인 경기불황과 청탁금지법 시행 등의 영향으로 가격 민감도가 높아진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는 한편 베스트셀링 및 이벤트 코너 등을 마련해 얼어붙은 소비심리를 녹이기 위한 전략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소비자들의 지갑을 열기 위해 파격 이벤트도 대거 마련했다.

안양판교점은 프랑스, 이태리, 크로아티아, 칠레 등 가성비 좋은 20여개 품목 와인을 선정해 재고 소진시까지 원플러스원 초특가 이벤트를 펼친다.

또, 이달 말까지 8개국 60여개 신상품을 수입사권장가 대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대박 와인장터도 함께 진행한다.

김희성 데일리와인 대표는 "장기 불황 여파로 얼어붙은 소비심리를 녹이기 위해 가격별 진열 변경 및 파격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혜택을 강화하는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