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비비큐, ‘2017 인천 펜타포트 락페스티벌’ 공식 파트너 참가

by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세계 락페스티발 랭킹 8위, 관객 9만여명이 다녀가는 대한민국 대표 락페스티벌 '2017 펜타포트 락페스티벌' 에 공식 파트너로 참가한다.

비비큐는 이번 '2017인천 펜타포트 락페스티벌' 에 총 3동 규모 참여 확정 승인을 받았다. 또한, BBQ 푸드트럭은 운영해 '펜타포트 스페셜 치킨메뉴' 를 선보일 예정이다. '펜타포트 스페셜 치킨메뉴' 는 페스티벌 에 어울리는 메뉴로 특별하게 선보이는 것으로 일일 1,500마리의 치킨을 그릴 및 훈연방식을 현장에서 직접 조리할 예정이다.

BBQ 마케팅팀 관계자는 "BBQ는 펜타포트 락페스티벌 관객과 함께 즐겁게 호흡하고, 비비큐 치킨과 함께 한 여름의 치맥 페스티벌을 선보이고자 이번 페스티벌 참가를 하게 되었다" 며 "펜타포트 락페스티벌에 참가하는 관객들이 BBQ 치킨과 함께 음악을 즐기고, 젊음과 열정을 즐길 수 있도록 맛있는 치킨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 고 밝혔다.

BBQ 푸드트럭은 페스티벌 기간 동안 운영될 계획이며, 행사장 내 특별메뉴와 더불어 타임세일, 극강할인 등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올해로 12회를 맞이하는 2017 펜타포트 락페스티벌은 8월11일(금) 부터 8월 13일(일)까지 진행되며, 바스틸, 두아리파, 저스티스 등 최 정상권 해외 뮤지션과 국카스텐, 자이언티, 강산에, 장미여관 등 화려한 라인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