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골프웨어 벤제프, 2017 가을 겨울 시즌 화보 공개

by

골프웨어 벤제프가 2017년 가을·겨울 시즌 신제품 화보를 공개하고, 퍼포먼스웨어 제로라인을 미리 선보였다.

이번 시즌 테마는 '어반 랜드스케이프(Urban Landscape)'로 도심 속에서 대자연과 함께 호흡하고 그 가치를 깨닫는 현대인의 모습을 표현했다. 크게 '가을로의 시간 여행자', '필드위의 한 걸음', '기능성과 퍼포먼스' 세가지 주제로 나뉘며 전반적으로 고전적이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제시한 것이 특징이다.

첫 번째 '시간 여행자(Passenger Of Time)'는 봄과 여름을 거쳐 풍요로운 과실로 가득 찬 가을의 모습을 나타냈다. 따뜻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다크 그린과 버건디 색상을 주로 사용했으며, 체크무늬 패턴으로 클래식한 멋을 더했다.

두 번째 '필드위의 한 걸음(A Walk in Green)'은 회색 도심 속에서 황금빛으로 물든 가을의 단풍잎과 자연의 모습을 형성화했다. 강렬한 오렌지는 물론 베이지와 다크 네이비, 그레이 등으로 차분하면서도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색상을 매치했다. 굵은 격자무늬 또는 퀼팅 다이아몬트 패턴을 활용해 고급스러운 필드 스타일을 제안했다.

마지막으로 제로라인은 기능성과 퍼포먼스(Technical & Performance)에 중점을 두었다. 특히 이번 시즌 벤제프는 퍼포먼스 웨어인 '제로 라인(0-Line)'의 기능성을 높이고, 제품을 다양화하는데 힘썼다. 또한 화이트와 블랙, 그리고 레드와 블랙 조합으로 심플하면서도 강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더불어 겨울 스페셜 아이템 초경량 '에어 핏 구스 다운(Air-fit Goosedown)'도 선보인다.

벤제프 관계자는 "봄?여름엔 화려한 패턴과 일러스트를 통해 밝고 경쾌한 스타일의 제품을 많이 출시했다면 이번 시즌에는 가을의 풍성함과 겨울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기 위해 애썼다"라며 "좀 더 고급스러운 색감과 다양한 패턴을 가진 고기능성 제품을 많이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