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롯데몰 은평 만화카페 웹툰 작가 체험 '웹투니스트 존' 인기

by

최근 '웹투노믹스(webtoonomics)'라는 신조어가 나올 정도로 웹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롯데몰 은평의 5층 만화카페 '놀멘서가'에 마련된 '웹투니스트 존'이 인기를 끌고 있다.

웹툰을 보는 것에서 더 나아가 직접 그려보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웹툰 작가들이 실제 사용하는 태블릿을 설치했다. 자리에 앉아 웹툰을 직접 그려보며 강풀, 윤태호 같은 인기 작가들의 작업을 체험해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롯데몰 은평에서는 오는 8월 27일(일)까지 유소년부(13세이하), 청소년부(14세~19세)로 나누어 '웹툰경진대회'를 개최한다. '웹투니스트 존'에서 직접 작품을 그려서 접수하면 되고, 시상식은 오는 9월 3일(일)에 진행한다. ▲ 대상(1명)에게는 롯데기프트카드 30만원권 및 놀멘서가 1개월 이용권, ▲ 최우수상(2명)에게는 롯데기프트카드 20만원권 및 놀멘서가 1개월 이용권, ▲ 우수상(3명)에게는 롯데기프트카드 10만원권 및 놀멘서가 1개월 이용권 ▲ 장려상(5명)에게는 놀멘서가 1개월 이용권을 각각 수여한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