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최정윤 기자] 오는 2일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서울 광진구 화양동에 위치한 인디고플레이스가 디자이너 브랜드 팝업스토어 및 문화 복합 공간으로 꾸며진다.
팝업스토어는 당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되는 ▶하동호 디자이너의 소윙바운더리스(Sewing Boundaries) ▶변그림 디자이너의 네스티해빗(NASTY HABIT) ▶디자이너 송유진의 에스와이지(SYZ) ▶서병문 엄지나 듀오 디자이너의 비뮈에트(BMUET(TE)) ▶김아영 디자이너의 까이에(CAHIERS) ▶원나리 디자이너의 날프로젝트(NALPROJECT) ▶이영곤 디자이너의 노이어(noirer) ▶문진희 디자이너의 문제이(Moon J) ▶최아영 디자이너의 베터카인드(BETTERKIND) ▶이윤정 디자이너의 비에니끄(VIENIQUE) ▶이서정 디자이너의 시지엔이(C-ZANN E) ▶박환성 디자이너의 디앤티도트(D-ANTIDOTE) ▶김기호 하시가미 모모코 듀오 디자이너의 코이노니아(COINONIA) 총 13개의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오후 6시 30분 밴드 우월과 보컬리스트 이은아, 랩 & 알앤비 렉스디의 축하공연이 진행되며, 오후 7시 30분부터는 김도연 셰프가 준비한 간단한 맥주와 핑거푸드가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한국패션협회(회장 원대연)의 월드 스타 디자이너 육성 프로젝트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국내 디자이너들을 직접 만날 수 있도록 기획된 패션 주소록 애플리케이션 하이알로이드가 공동 주최한다. 당일 진행되는 공연은 무료입장 가능하며 팝업스토어에 참가하는 브랜드 중 일부는 행사장 내에서 최대 90%까지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dondante14@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