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ECCO(에코), 부드러운 스웨이드 첼시부츠 ‘SHAPE M 15 (쉐이프 엠 15)’ 출시

by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덴마크 슈즈브랜드 ECCO(에코)가 보온성과 착화감을 두루 갖춰 추운 겨울철에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SHAPE M 15 (쉐이프 엠 15)'을 선보인다.

'SHAPE M 15 (쉐이프 엠 15)'은 부드러운 스웨이드 가죽 소재를 사용해 따뜻한 느낌과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첼시 부츠로 톤 다운된 컬러감이 클래식한 멋을 더해주는 제품이다. 또한 착화가 용이한 엘라스틱 밴딩을 적용해 착화 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에코의 쉐이프 컬렉션에만 적용되는 컴포트 쉥크(허리받침대, Comfort Shank) 기능과 PU 아웃솔을 주입해 우수한 쿠션감과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에코만의 세계적인 기술인 DIP* 접착 기술을 통해, 오랜 기간 사용에도 빈틈없는 접착력과 우수한 형태 유지력이 큰 장점이다.

발목까지 오는 미드 컷 길이의 'SHAPE M 15 (쉐이프 엠 15)'은 의상에 따라 편안한 캐주얼 스타일부터 페미닌룩까지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스키니, 앵클 진과 같은 데님과 매치하면 편안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표현할 수 있으며, 스커트나 원피스와 매치하면 발랄하면서 귀여운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SHAPE M 15 (쉐이프 엠 15)'은 전국 에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색상은 브라운, 네이비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29만 8천원.

ECCO(에코) 코리아 장재희 마케팅 팀장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SHAPE M 15 (쉐이프 엠 15)'은 세련된 디자인과 편암한 착용감을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겨울철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부츠를 구매하려 매장을 찾는 여성고객들에게 큰 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