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고아라, 제이에스티나 뷰티와 고혹적인 립 메이크업 선보여

by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최정윤 기자] 국내 최초 주얼 코스메틱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뷰티가 브랜드 전속 모델인 배우 고아라의 2017-18 F/W 뷰티 화보를 선보였다.

제이에스티나 뷰티는 시즌 주력 제품인 주얼 텐션 립 새틴과 함께한 고아라의 색다른 비주얼을 공개했다. 고아라의 깨끗한 피부에 더불어 짙은 버건디를 중심으로 한 강렬한 색의 대비로 새롭게 떠오르는 뷰티 트렌드 '레드 립' 메이크업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만든 것. 해당 제품은 오랜 시간 선명한 컬러가 유지되는 고발색 립스틱으로 새틴 소재의 광택을 그대로 옮긴 듯 한번의 터치로 완벽한 컬러가 입술에 그대로 구현되는 것이 특징이다. 시그니처 성분인 주얼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있으며 진주 자수정 루비 토르말린 등 보석 파우더가 빛을 반사해 더욱 빛나는 입술로 연출해준다.

배우 고아라는 현재 OCN 토일극 '블랙'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와 수수하고 내추럴한 스타일링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제이에스티나 뷰티 관계자는 "고아라는 바쁜 스케줄에도 뷰티 화보 촬영 내내 베테랑 여배우의 면모를 드러내며 프로페셔널한 포즈와 눈빛으로 현장 분위기를 주도했다. 특히 이국적인 외모에 한층 성숙미를 더한 강렬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레드 컬러의 립 메이크업은 드라마 속 수수한 이미지에 반전의 매력을 더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라고 후문을 전했다.

고아라에게 색다른 매력을 부여한 립스틱 주얼 텐션 립 새틴은 제이에스티나 뷰티 제품으로 공식 홈페이지와 가로수길 플래그십 매장, 부츠 명동점, 코엑스점 그리고 오는 17일 추가 오픈하는 여의도 IFC 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dondante14@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