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대표 더모 코스메틱 그룹 나오스(NAOS)의 바이오더마가 한국 소비자 협회 주관 <2017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에서 '올해의 최고 브랜드'에 선정됐다.
'2017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은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과 권익 보호를 위해 노력해온 기업과 개인, 단체를 발굴하여 수여하는 상이다. 바이오더마는 우수한 제품력과 높은 브랜드 신뢰도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폭넓은 지지를 받아온 점을 인정받아 '올해의 최고 브랜드' 부문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피부 생물학에 대한 보다 근본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제품 효능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는 나오스 그룹은 피부 생태계에 맞춘 전도 유망한 제품 포뮬라와 제품 개발을 바탕으로 국내에서 바이오더마(Bioderma)과 에스테덤(Esthederm)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나오스 대표 브랜드인 바이오더마는 다양한 피부 문제에 대한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 해결하는 것을 브랜드의 비전으로 삼고 있으며, 피부 생물학에 바탕을 두고 독자적인 특허 기술을 개발, 다양한 임상실험으로 안전성이 입증된 우수한 제품만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2017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올해의 최고 브랜드'로 선정된 바이오더마의 대표 제품은 클렌징 워터 '센시비오 H2O'로, 이 제품은 '2017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에서 스테디셀러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바이오더마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브랜드에 대한 깊은 신뢰와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지지를 얻어 선정되었다는 점에서 매우 큰 의미가 있다."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바이오더마를 믿고 선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