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그룹의 더마케어 전문 브랜드 '메디앤서(Medianswer)'가 고함량 콜라겐 추출물로 촉촉하고 탄탄한 탄력케어를 돕는 콜라겐 안티에이징 시트 마스크,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마스크'를 출시한다.
'메디앤서'는 생명과학 바이오 기술 선도기업인 삼양바이오팜의 바이오 전문 R&D 기술과 어바웃미의 화장품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더마케어 전문 브랜드로, 신제품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마스크' 는 매디앤서만의 특허 기술로 피부 깊은 곳까지 유효성분을 전달해 보다 효과적인 고탄력 안티에이징 효과를 제공한다.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마스크'의 가장 큰 특징은 프랑스산 원물이 포함된 콜라겐 추출물을 77% 고함량 함유했다는 것이다. 프랑스 WEIARDT社의 콜라겐을 그대로 담아 탱탱하고 탄력있는 케어를 도와주며, 콜라겐의 두께감을 살린 시트로 쉽게 찢어지지 않아 보다 사용하기 편리하다. 복합 펩타이드 4종 및 피부 단백질을 구성하는 아미노산 17종을 함유했으며, 주름개선 기능성으로 탄력 및 주름 개선의 효과를 더했다. 또한 다마스크장미꽃수를 함유하고 미백 기능성을 갖춰 촉촉한 보습 및 맑은 피부톤 개선을 돕는다.
특히, 경피를 통해 효능 성분을 전달하는 삼양바이오팜의 'TDS(Transdermal Delivery System)' 기술 및 유효 성분을 피부 깊이 전달하는 메디앤서의 특허 소재(SY-MIXTURETM )를 적용, 유효 성분을 깊숙이 전달하는 것도 눈에 띈다. 주름개선과 미백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인체적용시험 결과 눈가와 팔자주름, 볼광대 리프팅 및 보습, 탄력, 피부톤 케어 등 10가지 항목에서 피부 개선 효과가 확인되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메디앤서 CM 최서연 과장은 "콜라겐의 장점을 살린 고탄력 마스크로 보다 뛰어난 안티에이징 더마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며 "메디앤서는 앞으로도 바이오 기술에 기반을 둔 과학적이고 효과적인 제품을 통해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을 찾아뵐 것"이라고 전했다.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마스크'는 공식 홈페이지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6일 오전 11시 30분에는 홈쇼핑 채널 '홈앤쇼핑'을 통해 특별 구성된 기획 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