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춥고 건조한 날씨, 자외선 마저 뜨겁다! 고통 받는 피부를 위한 아넷사 선케어

by

차갑고 건조한 바람과 강렬한 자외선은 피부에서 수분을 –P어가면서 피부 홍조 및 가려움증을 일으킬 수 있다.

자외선차단제 전문 브랜드인 아넷사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세분화되고 강력한 성능의 제품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아넷사 에센스 UV 선스크린 라인은 SPF50+, PA++++의 강력한 차단력과 탁월한 보습력이 있어 건조한 겨울철 선크림으로 사용하기에 제격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보습력이 좋은 자외선차단제는 끈적이거나 번들거릴 수 있는데, 아넷사의 에센스 UV 선스크린 라인은 가볍게 밀착되고 촉촉한 사용감을 유지해주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

특히 '아넷사 에센스 UV 선스크린 아쿠아부스터' 는 아넷사만의 뷰티 에센스를 함유하여 피부보습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또한 아쿠아 부스터 기술을 적용하여, 물과 땀에 접촉해도 강력한 차단막이 더해지기 때문에 겨울 레포츠 활동에도 유용하다.

더불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이는 베이스 겸용 자외선 차단제를 찾는다면 '아넷사 화이트닝 에센스 페이셜 UV 선스크린'이 있다. 이 제품은 특히 젤 타입으로 촉촉하게 발리며, 투명하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