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자연스러운 눈매와 애교살 살리는 '레이저 눈밑지방 재배치'

by

최근 칙칙하고 나이 들어 보이는 인상을 개선하기 위해 눈밑지방 시술을 받는 환자가 늘고 있다. 하지만, 사람마다 눈밑지방이 돌출된 모양, 피부 탄력도, 주름 정도, 애교살 모양, 눈밑 골격 등이 다르므로 치료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이 적지 않다.

레이저를 이용한 '눈밑지방 재배치 시술'은 눈매가 자연스럽고, 애교살을 부각해 만족도가 높다. 결막을 통한 눈밑지방 시술에 정교한 레이저를 이용하면 출혈이 거의 없고 더 세밀한 수술이 가능하다. 눈꺼풀 안쪽의 점막 부위를 레이저로 살짝 절개해 겉으로 드러나는 흉터도 없는 편이다.

김형수 청담아이스피부과 원장은 "'눈밑지방 재배치 시술'은 눈매가 자연스럽게 유지되며, 시술 후에 애교살이 더 선명해진다"며 "하지만, 없는 애교살이 생기지는 않는다"고 전했다.

눈주변을 거의 손상하지 않으므로 숙련된 전문의가 시술한다면 일시적인 부기와 멍, 출혈 등을 제외하면 심각한 부작용 없이 일상생활에 빨리 복귀할 수 있다.

김형수 원장은 "눈밑지방 재발은 지방의 내측과 중앙, 외측을 구분해 제대로 제거하지 못한 경우에 흔히 발생한다"며 "레이저로 돌출된 눈밑지방을 정확히 제거하고 재배치해 격막을 강화하면 재발될 가능성은 극히 낮다"고 밝혔다.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