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여름, 더운 여름을 핑크빛 감성으로 달래줄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주제로 한 전시가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한창이다. 이번 하이아이스크림전은 여름하면 떠오르는 시원한 디저트이자 모두에게 친숙한 소재인 아이스크림을 활용하여 일상 속에서 아이스크림을 만났을 때의 모습들을 재미있게 표현 해냈다. 이 같은 콘셉트로 중고생, 대학생, 커플들은 물론 아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은 젊은 엄마들 사이 SNS를 통해 인기를 끌고 있다.
성수동 특유의 여유로운 음악이 흐르는 2층 야외 가든 테라스를 시작으로, 입구에서부터 핑크빛으로 물든 아기자기한 아이스크림 세계로 빠져드는 '하이 아이스크림 - "아이스크림에 빠지다" 展'은 '아이스크림'을 소재로 달콤한 상상의 세계를 담아낸다. 아이스크림 헤어로 단장할 수 있는 헤어숍, 구슬아이스크림을 형상화한 볼풀 존과 아이스크림 회전목마가 있는 빙글뱅글 존까지 재미난 아이스크림 아트웍 작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핑크 테마 컬러의 감성적인 공간 연출을 통해 모든 전시 공간에서 다채로운 인생 샷을 담아갈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하이아이스크림 전시는 초여름부터 여름 방학을 거치며 9월 7일까지 성수동 에스팩토리(A동 2층)에서 진행된다. 전시장에서 나눠주는 아이스크림을 먹으면서 더위도 식히고 관람도 즐기는 일석삼조의 전시인 셈이다.
한편 개인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하이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에빠지다'를 남기는 관람객에게는 기념품도 제공하고 있다.
티켓 구매는 인터파크티켓과 티켓몬스터에서 가능하며, 20%의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다. 전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Hi, ice cream "아이스크림에 빠지다" 展' 공식 홈페이지 (www.hi-icecream.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