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할머니네' 남능미♥정영모, 손자 위한 오감만족 힐링여행

by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오늘 오후 방송될 MBC '할머니네 똥강아지(기획 임남희, 연출 황순규 등)' 에서는 부상으로 야구를 그만두게 된 손자 희도를 위한 남능미♥정영모 부부의 '힐링 여행기' 2탄이 공개된다.

공개된 예고 방송에서는 '연륜의 할배'와 '젊은 피 손자'의 불꽃 튀는 카트라이트 경기에 이어 '능미 할매의 옆자리'를 두고 영모 할배와 희도의 신경전이 펼쳐져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평소 '능미 바라기'를 감추지 않는 황혼 사랑꾼 영모 할배가 능미에게 "당신, 나하고 탈래? 희도하고 탈래?"라며 박력 있는 질문을 던져 능미 할매의 선택에 이목을 집중케 하고 있는 데, 과연 능미 할매의 원픽(one pick)은 누가 되었을지 오늘 오후 '할머니네 똥강아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늘 방송에서는 희도가 야구 인생을 시작한 춘천의 모교 방문기와 가장 존경하는 은사를 만나 직접 야구를 그만두게 된 심경을 털어놓는 장면도 방송된다.

감동은 물론 짜릿한 스피드를 느낄 수 있는 액티비티 까지… 종잡을 수 없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영모 투어'의 끝은 어디일지 할아버지 표 힐링 여행기는 오늘 오후 8시 55분 MBC '할머니네 똥강아지'에서 공개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