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롯데아사히주류, 가을의 깊은 향 만끽할 수 있는 '클리어아사히 가을축제' 판매

by

롯데아사히주류는 깊은 가을의 향을 즐길 수 있는 '클리어아사히 가을축제'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화려한 단풍을 듬뿍 담아낸 '클리어아사히 가을축제'는 가을 시즌 한정 제품으로, 클리어아사히의 상쾌한 맛과 화려한 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수입 맥아인 '크리스탈맥아'를 한번 더 로스팅해 보리의 향긋한 향과 맛을 동시에 실현하였으며, 가을에 어울리는 호박색에 가까운 금빛을 띤다.

화려한 향을 제대로 표현하기 위해 시트러스향과 자몽향이 어우러지는 미국의 '서미트홉'을 활용해 작년보다 깊고 상큼한 향을 실현했다. 진한 홉의 쌉싸름한 맛과 부드러운 목 넘김은 한 번 맛보면 잊을 수 없는 중독성 강한 매력을 선사한다.

클리어아사히 가을축제는 아름다운 붉은 단풍과 붉은색과 오렌지색의 그라데이션이 어우러져 가을의 풍요로움과 화려함을 담았다. 또 붉은색과 금색 그라데이션으로 클리어아사히 로고를 부각했으며, 가을에 걸맞은 보리의 맛과 풍부하고 화려한 향을 붉은색과 금색 그라데이션으로 표현해 제품의 특장점을 시각적으로 담았다.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캔맥주 타입의 500㎖ 용량으로 출시된다. 전국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알코올 도수는 5도다.

롯데아사히주류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클리어아사히 가을축제는 특유의 부드러움과 텁텁하지 않은 깔끔한 끝 맛을 자랑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한정품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에게 새롭고 깔끔한 맛을 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아사히주류에서 선보이는 '클리어 아사히'는 2008년 일본에서 출시한 이후 상쾌한 맛과 선명한 끝 맛으로 호평받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클리어 아사히 가을축제'뿐만 아니라 '클리어 아사히 벚꽃축제' 등 시즌성 한정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