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뭘 해도 열심히 하는' 유연석, 화끈 팬서비스로 훈훈한 팬사인회 만들어

by

생활스포츠 브랜드 르까프(LECAF)가 28일 오후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신촌점 제이드 홀에서 진행된 브랜드 모델 유연석의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유연석 팬사인회는 르까프 히엠 롱다운(HIEMS LONG DOWN)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유연석은 100명의 팬들과의 사인회는 물론, SNS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3명의 팬들과 특별한 포토 타임도 가졌다. 팬들의 질문에 유연석이 답하는 'LIVE Q&A' 이벤트에서는 특유의 다정하고 유쾌한 매력으로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이날 화이트 롱패딩을 멋지게 소화한 유연석은 지난 팬미팅때 선보인 댄스를 직접 선보이기도. 약 두 시간 동안 이어진 행사 내내 아낌없는 팬 서비스 정신을 발휘,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어냈다는 후문이다.

이 외에도 유연석이 직접 르까프 상품 경품을 추첨, 팬들에게 전달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팬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

르까프 관계자는 "이번 팬사인회는 르까프를 사랑해주는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자리로 마련됐다"며 "유연석이 르까프 브랜드 모델로서 팬들과 가까이서 소통하는 첫 번째 행사라는 점에서 보다 뜻깊고 즐거운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고객들과 만나는 자리를 꾸준히 마련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