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샘표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건강즙’ 론칭

by

샘표의 '백년동안'이 '마이크로발효 건강즙'을 론칭하고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양배추즙'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아로니아즙',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배?수세미즙'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백년동안은 건강즙 카테고리를 강화하여, 향후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로 한 단계 발돋움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선보인 백년동안의 건강즙 신제품의 핵심은 73년 역사를 가진 샘표의 독보적인 발효기술로 탄생한 마이크로발효'에 있다. '마이크로발효'란 원재료의 단단한 세포벽을 부수는 '초미세공법'으로 세포 속 숨겨 진 영양까지 끌어낸 다음, '유산균 발효'를 통해 저분자 형태로 바꾸어 흡수가 빠르게 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샘표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건강즙'은 양배추, 아로니아, 수세미 등의 원재료 통째를 영하 196°C 초저온 에서 갈아 넣어 영양소 파괴를 최소하고, 건강한 영양성분을 남김없이 모두 섭취할 수 있고 원재료 고유의 신선한 맛과 향이 그대로 살아있다. 설탕, 액상과당, 합성향료, 감미료 등을 넣지 않아 남녀노소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1포씩 팩으로 포장되어 있어 보관 및 휴대도 편리하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양배추즙'은 양배추 국내산만 100% 사용했는데, 양배추에는 특히 쓰린 속을 편안하게 해주는 성분인 '비타민 U'가 다량 함유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이번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건강즙'론칭을 기념해 샘표는 공식 홈페이지 및 SNS 등을 통해 신제품 체험단,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샘표 백년동안 건강즙 마케팅 임지윤 담당자는 "백년동안 건강즙은 건강한 원재료 본연의 영양소를 통째로 흡수할 수 있는 기술력이 핵심이다"며 "앞으로도 몸에 좋은 천연 식재료를 발굴해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건강즙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