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러쉬, 성소수자 인권 평등 위한 ‘퀴어업 2019(Queer Up 2019)’ 캠페인

by

영국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가 5월 28일부터 6월 7일까지 성소수자 인권 평등을 위한 '퀴어업 2019(Queer Up 2019)' 캠페인을 실시한다.

러쉬는 성소수자, 난민, 탈북 청소년 등 소수 인권 평등을 위해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올해는 #너는너야 댓글 이벤트를 통해 성소수자에 대한 차별이 아닌 있는 그대로를 존중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본 캠페인은 러쉬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 게재될 퀴어업 캠페인 게시글에 해시태그(#너는너야)와 함께 댓글로 참여할 수 있다. 해시태그는 1건당 1원씩 적립하여 이듬해 진행할 성소수자 인권 캠페인의 기반을 마련한다.

아울러, 6월 1일 토요일 서울시청광장에서 열리는 '2019 퀴어문화축제' 공식 참여한다. 축제 당일 러쉬코리아 부스에서는 #너는너야 해시태그를 인증하고, 응원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뿐만 아니라 올해도 러쉬코리아 직원들이 퍼레이드에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성소수자 인권 평등을 위해 목소리를 높일 예정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