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검블유' 임수정 "싱글 여성으로서 배타미에 공감"

by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임수정이 '검블유'에 함께하는 소감을 밝혔다.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tvN 새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권도은 극본, 정지현 권영일 연출)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임수정, 장기용, 이다희, 전혜진, 정지현 PD가 참석했다.

임수정은 "실제 저와 닮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일적으로 커리어에 대한 성취욕, 실제 저도 아직 싱글 여성으로서 일하는 배우로서 살아가고 있다. 그래서 많이 닮았고 그래서 더 공감할 수 있었다. 그래서 이번 작품도 너무 즐겁게 하고 있다. 오히려 배타미라는 캐릭터가 저에게 와줘서 감사했다. 굉장히, 너무 행복한 기회라고 생각했다. 많은 여성들이 매력적이라고 느꼈을 거라고 생각하고 저에게 기회가 와서 연기할 수 있으니 행복하다. 배우로서 얼마든지 다양한 캐릭터를 도전하는데 있어서 거침없이 해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임수정,이다희, 전혜진이 중심이 되고 장기용이 합세했다. 5일 오후 9시30분 첫 방송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