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작 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프리 오픈 후 하루 10만명 즐겨

by

카카오게임즈는 지난달 30일 프리 오픈을 한 핵앤슬래시 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이 성공적인 데뷔 첫 주말 스코어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오는 8일 정식 서비스를 앞둔 '패스 오브 엑자일'은 미리 오픈을 한 이래 15만명의 회원이 가입했으며, 매일 10만명의 이용자들이 게임을 즐기고 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이에 힘입어 게임트릭스 기준 PC방 사용시간 점유율은 2일 현재 전체 17위까지 올랐으며, 포털 사이트 내 온라인게임 일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하는 등 정식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카카오게임은 "프리오픈 기간에도 불구하고 이용자 여러분들의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정식 서비스에서도 기분 좋은 게임 경험, 재밌는 게임 플레이를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의견을 발빠르게 반영해 현재의 상승세를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패스 오브 엑자일'은 한국 서비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음게임 가입 후 무료로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으며, 전국의 카카오게임 PC방에서도 특별한 혜택과 함께 게임을 만나볼 수 있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