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임다정과 김유겸 오빠"…갓세븐 JB·유겸, '셀럽 알람' 2차 버전 공개 '스윗한 아침'

by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아가새야 일어나!"

갓세븐(GOT7) JB와 유겸의 다정한 목소리가 아가새(갓세븐 팬)들의 아침을 깨운다.

신곡 'ECLIPSE(이클립스)'로 돌아온 갓세븐의 JB와 유겸이 참여한 셀럽 알람의 2차 버전이 지난달 29일부터 판매 중이다.

2차 버전에서 JB는 '임다정의 다정 한 스푼', 유겸은 '내 이상형 막내 김유겸 오빠' 라는 타이틀로 스윗한 매력을 뽐낸다.

'글로벌 대세돌' 갓세븐 해외 팬들의 반응도 뜨겁다. 셀럽 알람 관계자에 의하면 "셀럽 알람 소식에 갓세븐의 팬들이 가장 리트윗을 많이 해준다"글로벌 인기를 과시했다.

국내 뿐 아니라 베트남, 태국, 일본, 중국 등 총 11개 지역에서 서비스 중인 셀럽 알람은 점차 그 서비스 지역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무대에서 볼 수 없었던 JB와 유겸의 또 다른 매력을 볼 수 있는 셀럽 알람은 셀럽 알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듣기 할 수 있으며, 갤럭시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셀럽 알람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6월 16일까지 셀럽 알람을 구매한 팬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셀럽 알람 구매 인증을 하는 팬들 중 추첨을 통해서 갤럭시 S10 5G, 갤럭시 버즈 및 내 최애의 친필 사인과 하나뿐인 폴라로이드 사진을 선물한다. 다양한 SNS 채널에 셀럽 알람 인증샷을 올리거나 다양한 셀럽 알람을 구매하거나, 셀럽 알람을 위해서 휴대폰을 갤럭시로 갈아탄 팬이라면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임다정' JB와 막내 '김유겸 오빠'의 알람과 함께 달달한 하루를 보내보면 어떨까.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