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니가알던내가아냐V2' 딘딘 "시즌1 유일한 생존자…센스 있다"

by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니가알던내가아냐V2' 권영찬 CP가 딘딘에 대해 "눈썰미가 좋고 센스가 있다"며 칭찬했다.

26일 서울 상암동 CJenm에서는 Mnet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MC 장성규와 이상민, 딘딘, 정혜성을 비롯해 권영찬 CP가 참석했다. 붐과 홍지현 PD는 개인 일정으로 참석하지 못했다.

딘딘은 "시즌1에서 유일하게 살아남은 멤버"라며 자신을 소개했다. 이어 "시즌1 때는 MC여서 문제 푸는 동안 할게 없었다"면서 "이번에는 같이 문제를 푸니까, 녹화내내 쉴틈없이 집중해야해서 몰입도가 있다. 두 팀이다 보니 결과를 보는 재미가 있고 몰라도 더 잘 맞추는 면도 있더라"며 웃었다.

이어 "일단 스케줄이 맞았을 거고, 단가도 맞았을 것"이라면서 "말을 많이 했으니까 편집할 때 편해서가 아닌가"라고 덧붙였다.

권영찬 CP는 "시즌1 모든 출연자가 잘했지만 팀 대결로 변화되면서 딘딘이 센스도 있고 눈썰미도 좋다"면서 "주인공 성격을 잘 파악해서 문제를 잘 맞췄던 것 같다. 팀 대결에서 비관계자들에게 많은 도움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니가알던내가아냐V2'는 오는 27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Mnet에서 방송된다. 총 8부작이다.

김영록 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