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가 여름 더위의 시작을 알리는 초복을 맞아 고온 다습한 날씨 에 쉽게 지치고 피로해지는 현대인들의 원기 회복을 도울 수 있는 흑마늘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복은 1년 중 더위가 가장 심하다는 삼복(三伏)의 첫 번째 날로, 최근에는 여름철 체력 관리에 도움을 받기 위해 흑마늘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건강 식품으로 잘 알려져 있는 마늘을 일정한 습도 및 온도에서 숙성, 발효하면 마늘 특유의 알싸한 냄새와 매운 맛은 사라지고 단맛이 강한 흑마늘이 된다. 흑마늘은 자극적인 맛은 적으면서 생마늘보다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발휘하는 것은 물론, 혈액순환을 도와 몸 속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에 천호엔케어는 오는 7월 8일부터 14일까지 천호엔케어 공식 온라인몰인 천호엔케어몰을 통해 흑마늘 제품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100% 국내산 흑마늘을 효소분해공법으로 추출한 '흑마늘 프리미엄'과 '흑마늘 오리지널'을 20% 할인 판매한다. 이 밖에도 처음 흑마늘을 접하는 사람도 부담 없이 접할 수 있도록 대보추출농축액을 더한 '하루활력 흑마늘' 등도 행사제품이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한 해 더위의 시작을 알리는 초복을 맞아 지친 현대인들이 여름철 건강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흑마늘 제품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좋은 원료로 정성껏 만든 천호엔케어의 흑마늘 건강식품을 통해 무더위를 이기고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