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농심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 신제품 출시

by

농심켈로그가 단백질을 간편하게 마시며 섭취할 수 있는 가루 형태의 간편 대용식 '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를 출시한다. 켈로그가 국내 시장에 쉐이크 타입의 제품을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켈로그의 '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는 '미숫가루맛'과 '초코맛' 2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식물성 콩 단백질이 강화된 특수 그래놀라가 25% 함유되어 있어 든든한 포만감을 오래 유지시켜준다. 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 1병(50g)을 표시선까지 최대로 우유를 부어 함께 먹으면 삶은 계란 3개 분량과 같은 17g의 단백질 섭취가 가능하다. 이는 단백질 하루 권장량 55g의 33%를 충족시킬 수 있는 양이다.

프로틴을 충전할 수 있는 방법도 간단하다. '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 용기의 표시선까지 기호에 따라 우유나 물을 넣고 흔들어 바로 마시면 된다. 병 타입의 용기에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아담한 크기로 휴대성과 편의성을 한층 높여 야외활동이나 운동 전후 간편하게 단백질을 보충하기에도 손색이 없다.

농심켈로그 최미로 마케팅 상무는 "이번 신제품은 저탄수화물식, 고단백식 등 글로벌 식품 트렌드에 부합하며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라고 밝히며 "켈로그가 처음 선보이는 가루 형태의 쉐이크 제품으로 바쁜 일상 생활 속 중요한 에너지원인 프로틴을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농심켈로그는 지난 5월 프로틴 그래놀라를 출시하며 국내 프로틴 시장에 첫 진출했다. 고소한 맛의 '미숫가루 큐브&검정약콩'과 상큼한 맛의 '요거트 큐브&베리' 2 종류의 프로틴 제품을 선보여 국내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으며 한 달 여 만에 판매량 31만 개를 돌파한 바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