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만능 푸드 프로세서와 믹서기의 결합, 테팔 이지포스 출시

by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5월 4일(월) 오후 6시 40분부터 롯데 홈쇼핑을 통해 제품 하나로 푸드 프로세서와 믹서 용기를 모두 사용할 수 있는 2 in 1 타입의 '테팔 이지포스(DO2481KR)'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테팔 이지포스는 본체에 연결하는 용기를 2.4L 대용량 푸드 프로세서와 1.8L 믹서기 2가지로 세팅할 수 있어, 필요에 따라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대용량 푸드 프로세서 용기는 많은 양의 재료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어 다진 마늘, 대파 슬라이스, 김장 양념 등 손이 많이 가는 재료 준비도 빠르게 해결할 수 있어 편리하다.

믹서 용기는 800W 파워의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며, 강화 유리 재질을 적용해 보다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믹서기 칼날은 분리형 구조로 설계돼, 용기를 본체에서 안전하게 분리할 수 있어 사용 후에도 손 베일 위험 없이 깨끗한 세척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6가지 각기 다른 기능을 담은 총 5종의 액세서리가 함께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레시피도 뚝딱 단 시간 내 빠르게 완성해 준다.

액세서리로는 마늘을 포함한 각종 채소류와 육류를 다져주고 스콘?쿠키 등 베이커리 반죽이 가능한 ▲다지기/반죽 칼날과 샐러드?감자전 등 요리 재료를 채 썰어주는 ▲채썰기 칼날. 그리고 과일과 대파 및 고추 대용량 손질에 유용한 ▲슬라이스 칼날, 곡물?얼음 등 각종 재료를 블렌딩해주는 ▲믹서기와 마요네즈?생크림 등의 베이커리 재료 유화가 가능한 ▲유화기로 구성됐다.

액세서리 별 기능을 고려한 맞춤형 속도를 설정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각 액세서리마다 권장 속도가 칼날에 새겨져 있어 사용 편의성을 더했다.

이 외에도 수납함이 동봉되어 있어, 액세서리 종류가 다양함에도 콤팩트한 보관이 가능하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