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라스' 전수경, 안영미 세미 누드 화보 극찬…안영미 "남친도 멋있다 해"

by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라스' 전수경이 최근 화제가 된 안영미의 세미 누드 화보를 극찬했다.

1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연극이 끝나고 난 뒤' 특집으로 꾸며져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의 배우 이종혁, 전수경, 홍지민, 임기홍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전수경은 안영미의 세미 누드 화보를 언급하며 "나는 옛날 세대라 그런 생각을 못했다. 안영미의 용기가 부럽다"고 극찬했다. 홍지민 역시 "이번에 남편한테 '나 세미 누드 찍으면 어때?'라고 물었는데 할 수 있으면 해보라더라"라며 안영미 남자친구의 반응에 대해 물었다. 이에 안영미는 "선정적으로 찍은 게 아니라 예술적으로 찍으니까 남자친구도 너무 멋있다고 했다"고 밝혔다.

안영미는 최근 화보를 통해 필라테스로 탄탄하게 만든 몸매를 공개했다. 탄탄한 복근과 직각어깨를 드러낸 안영미는 "방송에서 저는 흥청망청 막 사는 걸로 보이지 않냐. 그 뒤에서는 이렇게 열심히 운동하는 의외의 안영미가 있다는 걸 보여주고 싶었다"고 밝혀 박수를 받았다.

wjle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