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라 코리아가 팝스타 리한나(Rihanna)의 메이크업브랜드 '펜티 뷰티(Fenty Beauty)'를 국내 독점으로 선보인다. 펜티 뷰티는 11일 세포라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출시되며 오는 18일 세포라 서울 파르나스몰점과 잠실 롯데월드몰점, 명동 롯데영플라자점, 신촌 유플렉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세포라가 선보이는 펜티 뷰티의 라인업으로는 시그니처 제품인 '다이아몬드 밤 올-오버 다이아몬드 베일'과 펜티 뷰티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립글로즈 '글로스밤 유니버셜 립 루미나이저'가 있다.
이외에도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는 '칙스 아웃 프리스타일 크림 블러시'와 촉촉한 느낌을 자랑하는 '프로필터 하이드레이팅 롱웨어 파운데이션' 등이 있다.
세포라는 '펜티 뷰티' 론칭을 기념해 첫 구매 고객대상 15% 할인, 펜티 뷰티 전 구매 고객 대상 무료 배송이벤트 및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11일부터 17일까지 7일동안 가장 높은 금액의 펜티 뷰티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매일 1명씩선정해 150만원 상당의 풍성한 세포라 랜덤 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세포라는 세포라 매장 전 지점에서 오는 7월 1일까지 펜티 뷰티 제품으로 메이크업 터치업 서비스를 진행하는 '펜티 페이스 뷰티 플레이'를 진행한다. 매장을 방문하는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세포라 뷰티 어드바이저의 도움을 통해 펜티 뷰티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다.
이미선 기자 alread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