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남자도 가꾸는 시대, 아프지 않고 빠른 리니어펌 리프팅 인기

by

한 취업사이트의 조사결과에 따르면 2030 남성 5명 중 2명이 스스로를 '그루밍족'이라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루밍족이란, 외모에 관심이 많고 가꾸는 것을 좋아해서 패션과 미용, 화장품에 아낌없이 투자를 하는 남성들을 일컫는 말이다.

외모가 하나의 경쟁력, 스펙으로 인식됨에 따라 인상을 더 호감형으로 바꾸기 위해 성형이나 시술에 관심을 갖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꽃중년'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40~50대 역시 몸매와 피부 관리에 적극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중년 이상의 남성들은 이마주름, 미간 주름, 팔자주름 등을 교정하거나 처진 얼굴살을 개선할 목적으로 시술을 받는다. 그 중에서도 남성들이 가장 관심을 갖는 시술이 바로 '리니어펌' 리프팅과 같은 안티에이징 시술이다.

리니어펌은 노화로 인해 탄력섬유가 저하된 얼굴 근육층에서 진피층까지 늘어진 부분들을 체계적이고 세분화 된 치료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리프팅에 관심이 많은 다양한 연령대에서 문의가 많다.

한편 젊은 남성들의 경우 턱선이 강하면 너무 고집스럽게 보여서, 부드럽고 샤프하게 떨어지는 턱선을 만들기 위해 리니어펌을 통해 인상을 개선하고자 하는 이들이 많다.

선타입의 리니어(linear) 카트리지를 보유하고 있는 리니어펌은 HIFU(집속형초음파에너지)의 열작용을 이용해서 조직을 응고하고 피부를 수축시켜줄 수 있는 원리에 의한 시술이어서 깊은 얼굴의 주름까지 개선할 수 있는 효과가 있다.

또한 리니어펌은 균일한 에너지 출력과 7종류의 다양한 카트리지를 통해 이중턱과 페이스라인 개선의 리프팅 효과가 있다. 아울러 피부톤 개선에도 효과가 있어 만족도 높은 시술로 평가 되고 있다.

무엇보다 리니어펌을 받을 때는 남성들이 여성에 비해 피부가 두껍고 전체적인 얼굴 윤곽이 강한 편이라는 것을 감안하고 시술을 해야 한다. 특히 부자연스럽지 않게 하기 위해서는 시술 전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시술 계획을 구체적으로 세워야 한다. 도움말: 샤인유의원 건대점 최병근 원장 <스포츠조선 doctorkim@sportschso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