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메이크힐, 빨아 쓰는 패션 마스크 ‘더마스크 퓨리에어’ 출시

by

메이크힐이 빨아 쓰는 패션 마스크 '더마스크 퓨리에어'를 선보인다. 스타일과 함께 항균 기능을 강화하여 마스크 착용으로 발생하는 피부 트러블 및 답답함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메이크힐 '더마스크 퓨리에어'는 패션 마스크의 편리함에 99.9% 항균력을 더한 '에어로 실버(AEROSILVER)' 원단으로 제작돼 흡한속건(땀을 잘 흡수하고 빠르게 건조하는 기능)은 물론 세균 번식 및 악취 방지 기능을 갖췄다. 여러 번의 세탁 후에도 항균 기능을 유지한다고 브랜드 측은 주장했다. FDA 항균 원사 승인과 SEK 항균 방취 인증 마크 획득 및 한국 의류 시험 연구원(KATRI)의 살균 테스트 또한 완료했다.

'더마스크 퓨리에어'는 부드럽고 신축성이 우수한 폴리에스터 원단을 사용해 마스크 착용 시 귀가 당기지 않으며 얼굴에 남을 수 있는 마스크 자국을 최소화해 준다. 기존 마스크 착용 시 귀 부분의 불편함이나 메이크업이 밀리는 등의 단점을 보완해 보다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블랙 그레이 핑크 등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국내 생산된 '더마스크 퓨리에어'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된 시기, 소비자들에게 한층 스타일리시한 제품으로 눈길을 끌 전망이다.

메이크힐은 '더마스크 퓨리에어' 론칭을 기념해 9월 한 달간 네이버쇼핑 스마트 스토어 및 메이크힐샵에서 제품을 30% 할인하며, 마스크 착용으로 지친 피부를 케어할 수 있도록 메디힐 마스크팩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