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진에어, 홍콩 이어 오사카 여행 테마로 한 국제선 관광비행 실시

by

진에어가 21일에 오사카 여행을 주제로 국제선 관광비행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21일에 운항하는 오사카 테마 국제선 관광비행 항공편은 인천공항에서 17시에 출발해 대구·부산·일본 영공 등을 거쳐 운항한다. 해당 항공편은 약 2시간 운항 이후 19시에 인천공항에 다시 도착한다.

운항 중에는 기내 이벤트를 통해 탑승객들에게 여행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기내 이벤트는 진에어의 '딜라이트 지니(Delight JINI)'소속 객실 승무원들이 직접 준비하는 기내 음악회, 퀴즈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힐튼 오사카 호텔 숙박권 및 인천~오사카 무료 왕복 항공권, 오사카e패스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진에어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사카 퀴즈 이벤트도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 고객에게는 인천~오사카 무료 왕복 항공권을 비롯해 올해 새롭게 오픈하는 슈퍼 닌텐도 월드와 함께 위저딩 월드 오브 해리포터(The Wizarding World of Harry Potter)와 미니언 파크로 유명한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입장권, 오사카 주요 관광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오사카주유패스의 새로운 명칭인 '오사카e패스' 등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이벤트는 어느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