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 로맨틴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준비

by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가 밸런타인데이(14일) 특별 이벤트를 선사한다.

우선 사랑고백 명소 이미지를 십분 활용, '123라운지 프로포즈' 이벤트를 준비했다. 서울스카이 꼭대기층인 123층에서 진행되는 프로포즈 이벤트다. 화려한 야경을 배경으로 두 사람만을 위해 마련된 별도 테이블에서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반짝이는 한강뷰 속 달콤한 와인, 치즈세트를 즐기며, 직접 준비한 영상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도 전할 수 있다.

연인들의 특별한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123 로얄스위트' 스페셜 디너 코스도 선보인다. 로맨틱한 분위기를 돋울 와인과 랍스터·가리비 샐러드, 햄버거 스테이크 또는 소고기 스튜 등을 즐길 수 있다. 13, 14일 이틀간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118층에 위치한 유리바닥 전망대 '스카이데크'에서는 다정한 커플 사진을 남길 수 있다.

지하층 전시존에서는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한 미디어 체험전 '시간, 하늘에 그리다'를 감상할 수 있다. 1세대 광고사진작가인 한영수 작가가 포착한 1960년대 활기있고 생동감 넘치는 서울의 모습을 미디어와 결합해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사진 속 50~60년대 서울 거리를 옮겨 놓은 듯한 미디어 터널을 비롯해 그림자놀이 체험존, 포토존 등으로 구성돼 연인과 함께 더욱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신보순 기자 bsshi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