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서울우유협동조합, 1인 간편식 ‘서울피자관 미니피자 4종’ 신제품 출시

by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서울우유 치즈를 사용한 1인 간편식 '서울피자관 미니피자'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서울피자관 미니피자'를 통해 1인 가구 및 소용량 패키지 간식을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하고 맛과 영양은 물론 취식의 간편함과 조리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을 선보였다.

신제품 '서울피자관 미니피자'는 토마토를 베이스로 가장 클래식한 '토마토 미니피자', 한국인이 좋아하는 음식 '불고기'를 주 재료로 한 '불고기 미니피자', 부드럽고 고소한 체다, 에멘탈, 그라노파다노, 모짜렐라 4가지의 치즈를 한 데 담아낸 '콰트로 미니피자', 한국인의 소울푸드인 김치를 볶아 올린 기존에 없던 피자 토핑으로 색다른 맛을 강조한 '맛김치 미니피자' 등 총 4가지 타입의 냉동피자다.

신동화 서울우유협동조합 브랜드매니저는 "소용량, 1인 제품 등 간편식 트렌드를 반영해 우수한 맛과 품질을 내세운 신제품 미니피자를 선보이게 됐다"며 "언제 어디서나 출출할 때 생각나는 간편식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길 기대한다"고 말했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