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헬스케어 기업 (주)프록시헬스케어(대표 김영욱)의 구강 케어 브랜드 트로마츠(Tromatz)는 기존 제품의 사용감을 개선하고 배터리와 칫솔모 교체 기능을 추가한 '트로마츠 심플 프로'를 출시한다.
'트로마츠 심플 프로'는 최근 출시된 '트로마츠 심플' 리뉴얼 버전에서 칫솔모와 충전 혹은 배터리를 교체할 수 있도록 개선한 제품으로, 사용자의 사용 환경에 따라 더욱 넓은 선택지를 주어 편의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기존 심플 제품에 비해 157% 풍성해진 칫솔모와 업그레이드된 이중 미세모로 칫솔모의 힘을 강화했다. 또 칫솔모의 헤드부분과 목 부분을 얇게 디자인하여 입 속 움직임을 개선해 깊숙한 곳에 있는 미생물막(플라그)을 더욱 쉽게 제거도록 도움을 줄 수도 있다.
바른 양치 습관을 위한 2분 30초 타이머 기능과 블루 LED 램프를 통한 치아 미백 기능은 그대로 적용되었으며, IPX 8 등급의 방수 기능을 갖췄다.
'트로마츠 심플 프로' 제품에 적용된 프록시헬스케어의 독자적인 미생물막 제거 기술인 '트로마츠 웨이브'는 인체에 무해한 특수 미세전류를 활용한 특허 기술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연세대학교 치과대학과 진행한 임상 결과, 일반 칫솔 대비 5.98배 높은 플라그 제거 효과를 입증했다"고 주장하는 가운데 "청소년부터 치아교정 환자, 임플란트 환자와 같이 잇몸이 민감한 고객까지 전연령에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프록시헬스케어 김영욱 대표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트로마츠 심플 프로'는 기존고객들의 불편사항을 개선하는데 중점을 둔 제품"이라며, "한 번의 버튼으로 치아 및 잇몸까지 관리가 가능해 계획적인 구강 관리를 원하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이라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