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마우나오션리조트, 개관 24주년 기념 '모두 함께 마우나' 프로모션 선보여

by

마우나오션리조트가 내달 3일 개관 24주년을 맞아 '모두 함께 마우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마우나오션리조트에 따르면 우선 '마우나 키즈존'을 개관기념일에 오픈한다. 캐슬 미끄럼틀, 흔들 목마 등 각종 놀이교구가 마련돼 있어 놀이부터 교육까지 동시에 체험이 가능하다. 투숙객을 대상으로 상시 무료로 운영되며 체크인 시 키즈존 이용 안내서가 제공된다.

개관 기념일인 7월 3일은 '생일이슈?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크인 시 직원에게 '생일이슈?'라고 축하 인사를 건네면 객실당 슈크림빵 1세트를 제공한다.

리조트 개관을 기념해 '펫캉스족'이 반려견과의 '펫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멍-파티시에' 패키지도 선보인다. 반려견과 함께 개관 기념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반려견 전용 크루아상이 제공된다. 반려식물을 키우는 '가드닝족'을 위한 '하루 한 번, 홈 가드닝' 패키지의 경우 집에서 손쉽게 가꿀 수 있는 '홈 가드닝 키트'를 통해 나만의 미니 텃밭을 만들 수 있다. 패키지는 내달 3일부터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마우나오션리조트 관계자는 "최신 트렌드에 부합하는 시설과 서비스로 변화를 거듭하며 경주 및 울산 지역 대표 여행지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마우나오션리조트는 총 143개의 객실과 파노라마뷰 레스토랑, 18홀 회원제 골프장, 야외 물놀이장 및 캠핑존 등의 부대시설을 갖춘 경주의 프리미엄 리조트로 1999년 개관했다. 최근 '펫 프렌들리' 서비스를 확대했고, 신규 9홀 퍼블릭 골프 코스 오픈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