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 고양, 8~10일 여성 기업 우수제품 판매점 'W마켓' 진행

by

신세계프라퍼티가 여성 기업인들의 제품 판로 지원을 위해 적극 나선다. 오는 8~10일 스타필드 고양에서 여성기업의 다양한 브랜드와 우수 제품을 전시, 판매하는 '여성기업 우수제품 판매전, W(더블유)마켓'을 진행하는 것.

올해부터 '여성기업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라 매년 7월 첫째 주를 여성기업주간으로 지정한 만큼, 이번 'W마켓' 또한 여성기업주간을 맞아 함께 진행하는 행사다.

총 31개 업체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스타필드 고양에서도 유동 인구가 가장 많은 1층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진행된다.

여성기업의 브랜드인 만큼 고객의 눈높이와 사용환경을 세심하게 고려한 제품들이 눈에 띈다. 다양한 주방용품, 피부 건강을 위한 뷰티 제품, 가방 및 주얼리 등 패션 제품, 아이를 위한 교구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또, 반려동물과 함께 스타필드를 찾는 고객을 겨냥해 반려동물의 귀여운 의류와 정성껏 만든 수제 간식까지 준비했다.

임영록 신세계프라퍼티 대표는 "여성기업 주간을 맞아 다양한 연령층의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스타필드에서 여성기업과 소비자간의 만남의 장을 마련했다. 이번 기회로 여성 기업인들이 새로운 판로 개척은 물론 고객 접점을 확대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ESG 가치경영에 입각해 여성기업뿐 아니라 전통시장, 소상공인, 중소기업 등을 위한 다양한 상생 활동을 펼쳐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