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송재희♥' 지소연, 파격 비키니 만삭 셀카 '난임극복 D라인'

by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배우 지소연이 태교여행 차 찾은 괌에서 찍은 비키니 만삭 화보를 공개했다.

지소연은 5일 인스타그램에 "외쿡언니 따라하기 2탄"이라며 "셀프 만삭 화보"라고 적고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지소연은 핑크빛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해변 모래 위와 초록빛 바다 안에서 아름다운 D라인을 뽐냈다.

지소연은 "열심히 찍었는데 모델시절 이런 포즈쯤 정말 쉽게 했는데 어렵네요 어려워"라며 "괜히 남편 앵글이 잘못된것 마냥 땡볕에서 둘 다 벌겋게..그래도 이렇게 남겨봅니다. 쉬워보이나 절대 쉽지않은 포즈. 그래도 남겨서 행복한 우리둘 +뽁뽁이"이라며 행복한 과정을 설명했다.

이어 "괌여행 행복했다. 아직 다 못올린 태교여행 사진. 괌플레이 사진보며 다시 고고"라며 "이 때 배는 지금에 비하면 아주 귀엽네요 귀여워. 지금은 아주 킹 왕 수박 만한 내 배. 사진 찍을 엄두가 안나네여. 막달 이렇게 힘든거구나. 존경합니다 모든 어머니들"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소연은 지난 2017년 송재희와 결혼했으며 지난해 8월 난임을 극복하고 임신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올해 출산 예정이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