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위스키 좋아하는 MZ 겨냥" 페르노리카코리아, 압구정 로데오에 경험형 팝업 ‘CHIVAS REGAL GIL(시바스 리갈 길)’ 오픈

by

페르노리카코리아(Pernod Ricard Korea)가 전개하는 글로벌 위스키 '시바스(CHIVAS)'가 오는 2월26일까지 압구정로데오에서 브랜드 팝업스토어 'CHIVAS REGAL GIL(시바스 리갈 길)'을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함께 성장하는 즐거움은 물론, 나의 취향, 내가 가장 빛이 나는 순간 등을 발견했으면 하는 바램을 담아 '네 갈 길(Find your way)'을 부제로 선정, 다채로운 공간으로 채웠다.

먼저 국내 힙합씬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매주 금요일 공연을 진행한다. 기리보이, 사이먼 도미닉, 더 콰이엇, 저스디스, 우원재, 릴러말즈, 팔로알토, 던말릭 등이 릴레이로 팝업을 뜨겁게 달군다. 격주로 진행되는 스트릿 댄스 워크샵은 넘치는 에너지를 선사하는 시미즈, 필독, 리안, 저스트절크가 참여한다.

모든 방문객(법정 음주 가능 연령)은 예약 없이 무료로 팝업을 방문 가능하며, 네이버를 통해 예약을 할 경우 우선 입장을 할 수 있다. 다만 힙합 공연과 댄스 워크샵, 시바스 브랜드 칵테일 클래스 참여를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3층 규모의 팝업스토어 'CHIVAS REGAL GIL(시바스 리갈 길)'의 외관은 독특한 색감과 감성을 인정받으며, 국내 대표 뮤지션들과 다양한 작업을 이어오고 있는 그래픽 디자이너 '레어버스(RAREBIRTH)'의 아트웍으로 꾸몄다.

총 3층으로 구성된 팝업스토어 내부에서는 시바스만의 브랜드 헤리티지 및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1층에서는 모든 시바스의 블렌드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엄선된 시바스의 칵테일과 MZ세대 성지로 주목받는 '드렁큰타이거바', 뉴트로스타일의 아메리칸 피자 전문점 '클랩피자', 패스트 앤 프리미엄 수제버거 브랜드 '다운타우너'가 입점 되어 메뉴를 맛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층에서는 시바스의 아시아 브랜드 앰배서더 '리사'가 직접 참여한 '시바스18' 한정판 및 생동감 있는 미디어아트를 접목한 라이브 포토존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한정판 18년 바틀은 음악과 패션을 넘어 다양한 분야에서 감각적인 취향을 갖고 있는 리사에게 영감을 받아, 시바스가 가진 프레스티지한 무드를 트렌디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재탄생시켰다.

3층은 대표 블렌드(시바스12, 시바스XV, 시바스18)를 표현한 비트에 본인의 색깔을 더한 비트를 만들어볼 수 있는 '비트 메이킹 부스'와 시바스 하이볼 글라스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부스, 라이브 드로잉 존 등 눈과 귀가 즐거운 공간으로 꾸며졌다.



프란츠 호튼 페르노리카코리아 대표이사는 "최근 한국 Z세대 사이에서 위스키가 인기가 높아졌다"면서 "시바스는 한국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미구엘 파스칼 페르노리카코리아 마케팅 전무도 "이번 팝업과 시바스 아시아 브랜드 엠배서더인 리사를 통해 한국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시바스가 좀 더 녹아 드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