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아이비 "이태리 여행가면 男이 직접? 거지도 잘 생겼다던데.."('아이비티비')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가수 아이비가 이태리 여행 계획을 전했다.

6일 아이비의 유튜브 채널 '아이비티비'에는 '젊은이 말에 귀기울인 뉴진스 스타일 메종마레 SS 신상 입어보기 | 프라다와 가족사진 with 두두 승헌'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아이비는 반려견들과 함께 가족사진을 찍기 위해 스튜디오를 찾았다. 촬영 전 메이크업을 받기 위해 거울 앞에 앉은 아이비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스태프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아이비는 휴식기 여행에 대해 "이태리 갔다 와서 5월에는 또 어디를 갈까? 심심해서 못 산다. 계속 해외에 나갈 거다. 내 마일리지를 다 써버리겠다"며 의지를 드러냈다.

이때 한 스태프는 "이태리 남자들이 엄청 직접 댈 거 같다"고 말했다. 이에 아이비는 "이태리 남자들은 거지들도 잘 생겼다고 하더라. 진짜인지 내가 확인해보겠다"며 "그런데 이태리 남자들이 사실 내 스타일은 아니다. 난 약간 뚜렷하게 조각미남 스타일은 안 좋아한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아이비는 반려견들과 다정하게 사진을 찍고, 의류 매장을 찾아 신상 옷을 입어보며 알찬 하루를 보냈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