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곤지암리조트, 슬로프 야외 잔디광장에 '느티나무 BBQ' 선보여

by

곤지암리조트가 5월 12일부터 스키장 슬로프 야외 잔디광장에서 신록 가득한 자연을 바라보며 다채로운 BBQ를 즐길 수 있는 '느티나무 BBQ'를 선보인다. 느티나무 BBQ는 파고라와 좌석 및 야외 BBQ에 필요한 그릴과 숯 등을 제공, 셀프로 음식과 식기류를 챙겨와 가족단위로 BBQ를 즐길 수 있는 캠핑 시스템으로 운영된다. 음식을 챙겨오기 번거로운 고객을 위해 고기와 야채, 찬류로 구성된 본삼겹 세트메뉴도 준비되어 사전 예약을 통해 현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느티나무BBQ는 푸른 자연을 감상하며 야외에서 즐기는 '잔디 그늘집' 야외존과 실내에서 보다 아늑하게 식사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실내 테라스' 존으로 구성됐다.

잔디 그늘집은 넓은 잔디 광장에 약 50여 개의 파고라 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동은 6인 기준, 2동은 대가족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12인 기준이다. 특히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주중에는 본삼겹 세트 메뉴로 이용하면 보다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좌석 이용료 포함 본삼겹 2인 세트는 11만원, 4인 세트는 17만원이다.

실내 테라스는 테이블 4인 기준 이용료 3만원이다. 주중, 주말 상관없이 테라스존에서는 좌석 이용료 포함 본삼겹 2인 세트 6만 5000원, 4인 세트는 12만5000원으로 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곤지암리조트는 "느티나무 BBQ는 곤지암리조트 앱을 통해 예약부터 결제까지 한번에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며 "운영시간은 오후 5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며, 월요일은 휴장에 따라 운영을 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