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우석, 케이타운포유와 亞 3개 지역 글로벌 팬사인회 성료…특별한 만남

by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김우석과 케이타운포유(Ktown4u)가 아시아 3개 지역에서 글로벌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케이타운포유(대표 송효민, 이하 케타포)는 김우석의 아시아 팬콘서트 'THE SIREN' 기간 동안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대만 타이베이, 태국 방콕 3개 지역에서 글로벌 팬사인회를 성료했다고 7월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는 현지 뿐 아니라 아시아 각국의 팬들이 함께 해 김우석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김우석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이벤트 내내 지친 기색 없이 팬 한명 한명을 직접 아이콘택 하는 가 하면, 팬들의 요청에 반주 없이 즉석에서 자신의 히트곡을 부르는 등 성실한 모습으로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케타포에서 수년째 진행 중인 'Ktown4u Global Fan Signing Event'는 한국의 특별한 K팝 문화 중 하나인 '한국식 팬사인회'를 시스템화 해 전 세계를 대상으로 진행 중인 케타포 만의 특별한 이벤트다.

전 세계 240개국 회원, 650만 가입자를 보유한 K-POP 글로벌 온오프라인 통합 플랫폼 케이타운포유는 지난 5월 2일 코엑스아티움에 케타포 코엑스를 오픈했다. 자체 애플리케이션과 연동된 국내 최대 규모의 K팝 복합시설을 구축하여 전 세계인의 K팝 넘버원 스팟으로 도약하고 있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