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99억 건물주' 김나영, 면세점 명품샵 접수 "엄마들의 제니"

by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방송인 김나영이 휴가철을 맞아 공항 면세점에서 아이쇼핑을 즐겼다.

26일 김나영의 채널 '김나영의 nofilter TV'에는 "새벽같이 방문한 인천공항에서 면세점 쇼핑하기! 쇼핑 꿀팁 가득"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김나영은 "휴가철을 맞아 떠나시는 분들이 많지 않지 않나. 면세점 쇼핑을 미리 하러 왔다. 면세점 쇼핑은 한도가 얼마나 되나"라며 설렘을 보였다.

김나영은 명품샵에서 옷을 입어보며 패션계 아이콘답게 남다른 비주얼을 뽐냈다. 또 선글라스 브랜드로 향해 선글라스를 착용하는 시간도 가졌다. 김나영은 한 제품을 쓴 후 "이거 제가 써서 사람들이 많이 샀다고 하더라"라며 뿌듯해했다. 직원이 "나영 씨가 쓰시고 매출이 많이 올랐다"라고 하자 김나영은 "(제품명을) 나영킴으로 바꿔달라"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또 블랙핑크 제니가 애용하는 선글라스를 써보면서는 "엄마들의 제니"라며 꽃받침을 해보였다. 김나영은 이어 명품샵에서 백과 머플러, 신발 등을 둘러보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한편 김나영은 슬하에 두 아들을 뒀으며 가수 겸 화가 마이큐와 공개 열애 중이다. 지난해 서울 강남구 역삼동 소재 건물을 99억 원에 매입해 화제를 모았다.

joyjoy9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