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충남 아산시, 아트밸리 아산 신정호 써머 페스티벌 개최

by

충청남도 아신시가 여름 시즌을 맞아 '아트밸리 아산 신정호 써머 페스티벌(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페스티벌은 아산시 신정호 야외음악당에서 8월 11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다.

1일 아산시에 따르면 우선 8월 11일부터 13일까지 '아트밸리 아산 제 2회 락 페스티벌'이 진행된다. 노브레인, 육중완밴드, 몽니, 크라잉넛 등 다양한 뮤지션이 매일 무대에 나선다. 8월 14일부터 15일까지는 '제2회 신정호 아트밸리 별빛음악제'가 열린다. 14일에는 최형배 마술사, 하림, 한윤미 밴드, 임태경 등이 무대에 오른다. 15일에는 뮤지컬 '영웅' 갈라콘서트 오리지널 팀의 공연이 진행된다.

아산시는 페스티벌 기간 워터슬라이드를 비롯해 이순신장군 물총대첩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푸드존 및 셔틀버스 운영(이순신종합운동장-신정호)을 통해 이용자 편의성 확대를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

한편 아산시는 10월 '아트밸리 아산 재즈(JAZZ) 페스티벌 위드(with) 자라섬'도 진행한다. 경기도 가평 자라섬 일대에서 열리는 '자라섬 국제 재즈 페스티벌'과 신정호수공원을 연계한 행사다. 아산시는 올해 신정호수공원 무대에서 자라섬 페스티벌 출연진의 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