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경차와 가슴 수술 중 하나 고르라는 부모님…"어떤 것을 선택하면 좋을까요?"

by

경차를 사는 것과 가슴 수술을 하는 것 중 하나를 골라야 하는 한 누리꾼의 사연이 전해져 온라인 상에서 갑론을박이 펼쳐지고 있다.

최근 한 익명의 온라인 커뮤니티에 "엄마가 경차 사줄까 가슴수술 해줄까 고르라는데"라는 내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글쓴이 A씨는 "엄마가 경차 사줄까, 가슴 수술을 해줄까 고르라고 한다."며 "그래도 가슴 수술을 하는 것이 낫겠냐"라고 고민을 털어놓았다.

A씨는 "나는 경차를 타기 보다 차라리 내 돈을 보태서 더 좋은 차를 타고 싶다."라며 "아니면 그냥 자동차는 내 돈으로 사는 것이 낫겠냐"라고 누리꾼들에게 조언을 구했다.

A씨의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다양한 의견을 보였다. 일부 누리꾼들은 "나같으면 경차를 탈 것 같다.", "경차 값에다가 돈을 보태서 다른 자동차를 살 것이다.", "가슴이 엄청난 콤플렉스가 아닌 이상 자동차를 탈 것 같다.", "굳이 가슴 수술을 해야 하냐"라며 경차를 고르는 이들이 많았다.

반대로 "가슴은 죽을 때까지 갖고 가기 때문에 가슴 수술을 할 것이다.", "가슴 수술을 하면 자존감이 올라 갈 것 같다.", "나 같으면 가슴 수술을 할 것이다."라며 가슴 수술을 선택한 누리꾼들도 있었다.

한편, "가슴 수술은 정말 위험하다.", "가슴 수술을 하면 부작용이 생길 수도 있다.", "가슴 수술은 재수술 해야 할 수도 있다.", "건강을 생각해야 한다."라며 가슴 수술을 만류하는 이들도 있었다.

누리꾼들의 반응을 본 A씨는 "경차는 정말 부끄러워서 안타고 싶다. 주변에 타는 사람이 없다."라며 "해외여행은 10년 넘게 해외에 있다가 이제 한국 들어와서 지겹다. 가슴 수술은 생각 하지 않겠다. 다시 한 번 고민을 해보겠다."라고 후기를 남겼다.

황수빈 기자 sbviix@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