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제시 "다음 남친과는 무조건 결혼...아이 낳고 싶어 난자 냉동 생각 중"(불나불나)[종합]

by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래퍼 제시가 결혼과 출산에 대한 생각을 털어놨다.

지난 24일 스튜디오 와플 제작 웹 예능 '입에서 불나불나'에는 '껌만 잔뜩 씹어재끼는 제시에게 진정한 사랑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데이트됐다.

영상서 제시는 나쁜남자와 상냥한 남자에 대한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난 나쁜남자가 취향이다. 근데 나쁘다는 게 무식한 스타일이 아니다. 나를 리드하고 발전하게주는 똑똑한 남자가 좋다"라고 이야기했다.

또 제시는 "다음에 만나는 남자와는 무조건 결혼하고 싶다. 진지하게 결혼을 하고 아이도 낳고 싶다"라며 구체적인 결혼에 대한 꿈도 이야기했다.

조세호는 제시에게 "제시는 남자가 집착을 하는 게 좋나?"라고 물었고, 제시는 "저는 믿어요 이 사람을. 이 남자가 나를 사랑하고 내가 이 남자를 사랑하면 그가 뭐를 하던 다 믿는다. 어렸을 때는 그럴 수 있는데 나이를 먹으니 그런 게 없어지더라"고 했다.

또 제시는 "저는 결혼도 하고 싶지만 아이를 너무 낳고 싶다. 그런데 이제 나이가 있지 않나. 계란을 얼려야 한다"면서 난자 냉동을 고려 중이라고 말했다.

narusi@sportschosun.com

narusi@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