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미리 준비하세요" 교원투어 여행이지, 겨울방학 시즌 패밀리 패키지 선보여

by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겨울방학을 앞두고 가족 여행객을 겨냥한 패밀리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8일 여행이지에 따르면 가족 여행객들이 즐겨 찾는 사이판과 코나키나발루 패밀리 패키지를 각각 선보인다. 여행이지가 12월부터 내년 2월 사이에 출발하는 패키지 예약 데이터를 기반으로 팀당 고객 구성을 확인한 결과, 이들 여행지 모두 가족 단위 고객 비중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사이판은 83%를 차지했으며, 코타키나발루는 85%로 집계됐다.

사이판 프리미엄 골드카드 패밀리 패키지는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PIC(퍼시픽 아일랜드 클럽 사이판)에 숙박하며, 프리미엄 골드카드를 통해 전 일정 리조트 내에 있는 모든 레스토랑에서 자유롭게 식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워터파크와 40여 가지의 액티비티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사이판 현지의 문화에 대해 알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코타키나발루 패밀리 패키지는 현지 최고급 휴양 리조트인 샹그릴라 라사리아 리조트를 이용하며, 자녀를 동반한 고객의 선호도가 높은 반딧불 투어가 포함된 상품이다. 골드카드가 포함돼 있어 리조트 안에 있는 레스토랑과 수영장, 키즈클럽, 피트니스 센터 등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여행 마지막 날에는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제공된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겨울방학 시즌을 앞두고 가족 단위 고객을 중심으로 따뜻한 날씨에서 관광과 휴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사이판 등 패밀리 패키지 상품 예약률이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