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훈남 발라더' 정승원, 日 공연 성공적 마무리!…'마성의 보컬'→반전의 순수美로 팬심 녹였다

by

가수 정승원이 뜨거운 환호성 아래 일본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정승원은 지난달 29일과 30일 일본 오사카 PLUSWIN HALL OSAKA(플러스윈 홀)에서 열린 'KR TRAIN FOR OSAKA, BALLAD LINE VOL.4'(코리아 트레인 포 오사카, 발라드 라인 볼륨 포) 공연을 성료하며, 일본 팬들을 가까이서 만났다.

특히 정승원은 최근에 발매한 신곡 '너를 사랑한다는 말(I mean, I love you)' 무대를 선보이며 일본 팬심을 흔들었다. 매 공연마다 다른 의상 스타일로 등장한 정승원은 '너를 사랑한다는 말(I mean, I love you)' 무대로 부드러운 목소리를 들려주는가 하면, 여러 명곡 메들리를 준비해 귀호강을 선사했다.

정승원은 일본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곡인 유우리의 '베텔기우스(BETELGEUSE)'를 첫 곡으로 선곡해 현지 팬들의 함성을 끌어냈다. 여기에 정승원은 박효신의 '눈의 꽃', 조정석의 '아로하' 브루노 마스의 'Talking To The Moon (토킹 투 더 문)', 성시경의 '희재' , 김필 '그때 그 아인' 등 선물 같은 라이브 무대를 따로 준비하며 특별함을 더했다.

이어진 토크 코너에서는 무대와는 다른 정승원의 순수한 매력이 팬심을 정조준했다. 정승원은 환하게 웃으며 팬들이 보내준 질문에 성심성의껏 답했고,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는 등 다채로운 모습으로 미소를 자아냈다.

JTBC '팬텀싱어4' 우승자 출신으로, 일본에서도 인기를 입증한 정승원은 앞서 신곡 '너를 사랑한다는 말(I mean, I love you)' 발매 후 음원차트인은 물론, 딩고 뮤직, 화보 등의 콘텐츠를 선보여왔다. 정승원은 앞으로도 여러 무대를 통해 국내외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tokki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