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영자♥황동주, 2세 사진까지 공개 "응원해주는 사람 많아" ('라스')

by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라스' 황동주가 이영자와의 러브라인 근황을 밝혔다.

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우희진, 황동주, 오마이걸 미미, 이시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2016년에도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처음으로 이영자를 향한 짝사랑을 밝힌 황동주. 황동주는 "제가 유미 누나 얘기를 한 게 처음이었다. 그때 '라스' 나온 걸 보시고 송은이 누나가 '오래된 만남 추구'(이하 '오만추')에 불러주셨다"고 밝혔다.

김구라는 "카페에서 커피를 시키고 기다리면 다들 황동주, 이영자 얘기만 한다"고 '오만추'의 인기를 언급했고 황동주는 "AI로 아기 사진도 만들어주고 응원해주시는 분이 많더라"라고 밝혔다.

'오만추'에 함께 출연한 우희진은 "저도 궁금하다. 같이 출연했지만 촬영하는 중간에도 영자 언니한테 '진심인 거 같다. 잘해보라' 했는데 언니가 똑부러지게 말을 안 했다. 그래서 저도 언니 마음이 어떤지 궁금하다"고 말했고 황동주는 "저도 궁금하다"고 밝혀 스튜디오를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wjle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