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방시혁, 살 빼더니 얼굴이 반쪽..아이돌 맞먹는 슬림 몸매

by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다이어트에 성공한 근황을 공개했다,

14일 방시혁은 "Great performance & Thank you for the surprise! "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방시혁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일본 가가와현 콘서트 공연을 관람한 모습.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사이에 선 방 의장은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한 듯 홀쭉한 얼굴과 슬림해진 몸매를 자랑했다.

또 방 의장은 투바투 멤버들에게 받은 듯한 사인 앨범과 케이크도 함께 인증했다. 멤버들과 끈끈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방 의장의 모습이 인상깊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여러 차례 해외 대형 페스티벌 무대에 오르며 압도적 퍼포먼스로 현지 음악팬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지난 2022년 미국 '롤라팔루자 시카고'와 일본 '서머소닉'에서 폭발적인 공연으로 페스티벌 애호가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으며, 2023년에는 '롤라팔루자 시카고'에서 K팝 그룹 최초로 헤드라이너를 장식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2019년 3월 빅히트 뮤직 소속으로 데뷔한 5인조 그룹이다. 그룹 방탄소년단 동생 그룹이라는 별칭을 갖고 데뷔 때부터 큰 관심을 받아왔다.

4월 12~13일 가가와, 25~26일 아이치, 29~30일 후쿠오카, 5월 10~11일 마카오, 5월 17~18일 오사카를 거쳐 24~25일 도쿄 등에서 '월드 투어'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