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나폴리맛피아 협업 치킨 맛보세요"…푸라닭, 내달 신메뉴 출시

by


권성준 셰프와 협업한 파스타 등 5월 중 출시 예정
시그니처 치킨 플래터 등 매장 전용 메뉴도 선봬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푸라닭 치킨이 브랜드 출시 10주년을 맞아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우승자인 나폴리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협업해 신메뉴를 선보인다.
푸라닭은 15일 오전 서울 강서구에 있는 운영사 아이더스에프엔비 본사에서 신메뉴와 홀 특화 매장 운영 방안을 골자로 하는 '푸라닭 2.0 브랜드 쇼케이스'를 열었다.
푸라닭은 다음 달에 권성준과 협업한 치킨 1종과 파스타 1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메뉴 개발은 주로 이탈리아 나폴리에서 즐겨 쓰는 재료를 활용했다고 전했다.
권성준 셰프는 "고객의 미식 경험에 집중한 푸라닭 2.0 브랜드 프로젝트를 보면서 프랜차이즈에서도 레스토랑처럼 맛뿐만 아니라 공간과 서비스에 집중하는 모습이 인상 깊었다"고 말했다.
이어 "같은 요식업계 종사자로서 굉장히 의미 있는 시도라고 생각해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됐다"며 "요리에 진심인 프로젝트인 만큼 이에 걸맞은 신메뉴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푸라닭은 이번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치킨 다이닝'을 구현하기 위한 홀 특화 매장 인테리어와 전용 메뉴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홀 특화 매장에는 고급 인테리어 소재를 사용하고 조도 조절이 가능한 조명을 접목해 다른 치킨 매장과 차별화할 것"이라고 했다.
특히 홀 전용은 기존 푸라닭 치킨 메뉴를 모아 제공하는 시그니처 치킨 플래터와 윙콤보 플래터, 골뱅이 플래터 등 다양한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구성했다고 강조했다.
장성식 푸라닭 대표이사는 "푸라닭 2.0 프로젝트를 통해 그동안 배달로 즐기던 치킨을 홀 매장에서 즐기실 수 있도록 공간과 메뉴에서 신선함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푸라닭은 오븐·후라이드 전문 브랜드로, '치킨, 요리가 된다'는 슬로건 아래 지난 2015년 론칭했다.
kez@yna.co.kr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