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24일부터 성수서 K리그 전 구단 '산리오캐릭터즈 팝업스토어'

by


5월 14일부터는 대구 동성로서 2차 오픈

(서울=연합뉴스) 설하은 기자 = K리그 26개 전 구단과 산리오캐릭터즈가 협업한 의류, 키링 등 특별 상품이 팝업스토어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무신사, 산리오코리아와 함께 'K리그×산리오캐릭터즈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24일부터 5월 8일까지는 서울 성동구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에서 1차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2차 팝업스토어는 대구 중구 무신사 스토어 대구에서 내달 14∼28일 진행된다.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연맹은 지난해 연말부터 무신사 플레이어와 마케팅 및 콘텐츠 협업을 논의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무신사 플레이어가 국내 프로 스포츠 단체와 협업하는 '고 팀 무신사'(GO TEAM MUSINSA) 캠페인의 하나다.

팝업스토어에서는 K리그 26개 전 구단의 산리오캐릭터즈 의류, 봉제 인형 키링, 머플러 등 23가지 상품이 한정 판매된다.
팝업스토어에서만 출시되는 특별 스포츠 아이템도 있다.
DIY 자수 패치 커스텀존, K리그 구단별 유니폼을 입은 산리오캐릭터즈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등 팬을 위한 다양한 체험 공간도 마련됐다.
팝업스토어 개장에 앞서 일부 상품은 이달 22일 정오부터 희소성과 화제성이 높은 상품을 발매하는 무신사 드롭을 통해 사전 공개된다.
팝업스토어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은 무신사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연맹과 산리오캐릭터즈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구단과 협업한 유니폼 출시, 홈 경기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각 행사 상세 일정은 추후 K리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다.
soruha@yna.co.kr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