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서진, 부모님에 80평 단독주택 선물 "父 전용 목욕탕도 만들어"

by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가수 박서진이 가족을 위해 지은 80평 단독주택을 공개했다.

20일 '더존하우징' 채널에는 '장구의 신 '박서진'이 소개하는 부모님을 위한 사천 삼천포 80평대 단독주택'이라는 영상이 공개됐다.

박서진은 먼저 그림같은 주택 마당에서 "주택 외부에 포세린 세라믹 타일을 붙였다. 작은 타일이 아니라 줄눈이 안 보이게 시공했다. 여기가 바닷가 쪽이라 나무는 염분기에 취약할 수 있다고 해서 합성목 사이딩으로 시공했다. 나무가 아니라 관리하기 편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한다"라며 외부 시공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집 조화가 너무 예쁘다. 집 사이 간격이 좁다 보니 프라이버시가 취약할 수 있어 파고라를 설치해 도로쪽 시선을 차단했다"라고 덧붙였다.

현관 또한 넓은 크기를 자랑했다. 박서진은 "현관에 들어서자마자 창문이 크게 보인다. 현관이 집의 첫인상을 강조하는 부분이라 넓게 만들었다"라고 말했다. 주방에는 부모님이 편하게 요리할 수 있도록 큰 아일랜드 식탁을 설치했다. 다용도실 또한 고급스럽고 넓었고 강아지만을 위한 화장실도 만들어 눈길을 끌었다.

가장 시선을 사로잡은 건 아버지를 위해 만든 목욕탕이었다. 박서진은 "조정 욕조를 크게 만들어 목욕탕 분위기를 냈다. 아버지가 아파서 목욕탕에 못 가신다. 집에서 목욕을 할 수 있으면 좋겠어서 시공할 때 집을 목욕탕처럼 만들어달라고 했다"라고 말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